본문 바로가기
Swim & Bicycle

BrimBrothers Zone Powermeter 2014년 8월 출시예정

by DS3MLG 2014. 3. 10.


 

All rights reserved © 2014 DC Rainmaker


브림브라더스 팀에 따르면

클릿 어댑터 베이스인 BrimBrothers의 Zone 파워미터가 2014년 8월 출시예정입니다.

가격미정, 자세한 성능 미정이며 출시 이전에 모두 발표, 2014년분 까지 예약완료입니다.

받아보는 것은 예약구매 신청순 입니다.


아래는 메일 번역입니다.


Zone Power meter는 2014년 8월에 출시되며, Zone이 주문 가능해지면 프리오더한 리스트 대로 순서가 돌아올 때 주문을 받겠습니다.

우리가 주문을 받을 때 가장 궁금한 것이 가격 일것입니다. 가격과 자세한 성능은 출시일 이전에 발표 될 것이며 파워미터를 구매 결정할 때 필요한 모든 정보가 제공 될 것입니다.


이미 2014년 말 생산분까지 예약구매가 신청되었습니다. 당신이 리스트 어디에 있느냐에 따라 받을 수 있는 기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또한 몇 명이 구매하거나 하지 않는지에 따라서도 달라질 수 있습니다. 예약번호(reference number)가 어느정도 예상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발매를 준비하기 위해 이미 예약구매 신청한 사람들에게 다시한번 메일을 보내서 설문조사를 하고 있습니다. (프리오더 신청받을 때도 비슷한 설문조사가 있었음)





설문조사 –

  • 아직 구매 예정인가?
  • 현재 가지고 있는 파워미터는? 또 예전에 가졌던 파워미터는?
  • 스피드플레이 페달 소유중인가?


※혹시나 프리오더 하신 분들 설문조사 링크는 개인 전용이기에 다른분에게 보여주지 마세요


댓글